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 공시공고구분, 게재제호, 고시공고번호, 제목, 담당부서, 내용, 파일 등 정보제공
등록부서 홍보실
등록일자 2012-01-18
관련부서 홍보실
제목 안양시 소통모드에 올인
내용
안양시정이 소통모드에 올인하고 있다.
 안양시가 이달 9일부터 개최해오고 있는 구동정보고회는 31개 동을 대상으로 다음달 15일까지 계속된다.
 하루 1?2개 동을 대상으로 진행돼 시장을 비롯한 시?구?동 간부급공무원들이 동 주민들을 만나 새해시정설계를 밝히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가 된다.
 지난 17일에는 호계1동과 안양9동에 대한 구?동정보고회가 열려, 최대호 안양시장은 안양석수스마트타운과 평촌스마트스퀘어 조성, 친환경무상급식 확대, 자녀보육료 지원 확대 및 주민참여예산제 활성화 등 금년에 새로 추진하는 시책을 중심으로 설명했다.
 또한 지난해 많은 기관표창을 수상한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1천7백여 공직자와 더불어 시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는 점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대화시간을 통해서는 주민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에 대해 답변하는 한편, 3일 앞으로 다가온 설 명절에 즈음해 임진년 새해 안녕을 당부하는 덕담을 주고받기도 했다.
 시의 한 관계자는 시장을 포함한 간부공무원들이 지역민들을 직접 만나 시정을 전달하고, 생생한 현장을 소리를 듣기위한 자리다며, 올해는 더 많은 시민을 만나고 보다 자주 현장을 찾겠다는 점을 전했다.
파일
제4유형 :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안양시가 창작한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으로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기획관 > 언론
  • 전화번호 031-8045-2055